웃긴 명언 <총정리>


반갑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웃기지만 


정말 현실적인 명언 몇개 올려드릴께요...




< 웃긴 명언 >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늦은거다


나까지 나설 필요없다


가는말이 고우면 얕보인다


포기하면 편하다 


참고 참고 또 참으면 참나무가 된다



고생끝에 골병난다 


참을인이 세번이면 호구다


일찍 일어난 벌레는 먼저 잡아 먹힌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피곤하다 


먼저 가는건 순서가 없다



티끌 모아봐야 티끌이다


예술은 비싸고 인생은 더럽다


어려운 길은 길이 아니다


잘생긴놈은 얼굴값 하고 못생긴놈은 꼴값 한다


나도 나지만 너도 너다





헌신하면 헌신짝된다


내 너 그럴줄 알았다

그럴줄 알았으면 미리 말을 해주세요


대문으로 가난이 찾아오면 

사랑은 창문으로 도망간다


개천에서 용난놈 만나면 개천으로 끌려들어간다


성형수술하고 나아진게 아니라 하기전이 최악이었다



재주가 많으면 먹고 살만한 길이 많다


하나를 보고 열을 알면 무당눈깔이다


돌다리도 두들겨 보면 내손만 아프다


남자는 애 아니면 개다


이런 인생으론 자서전도 쓸수없다


즐길수 없으면 피하라





아니면 말고...


목숨을 버리면 무기만은 살려 주겠다


내 부모에게 욕 하는건 참아도 

나에게 욕 하는건 참을수 없다


똥차가고 벤츠 온다


효도는 셀프


내일 할수있는 일을 오늘 할 필요는 없다


되면 한다


성공은 1%재능과 99%돈과 빽만 있으면 된다


지금 쟤 걱정할 때가 아니다

내가 더 걱정이다



이것으로 재미로 본 웃긴 명언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저 명언 대부분 박명수꺼 아닌가요?


그걸로 알고있는데..


정말 웃기지만 가슴에 와닿는게 많이 있네요~







Posted by 미사랑보
,